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성숙한 영배" 빅뱅 태양, 턱수염 필터로 찍은 셀카 공개

최종수정 2019.11.14 21:53 기사입력 2019.11.14 21:53

댓글쓰기

그룹 빅뱅 태양이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사진=태양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그룹 빅뱅 태양이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사진=태양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김가연 기자] 그룹 빅뱅 태양이 어플리케이션 필터를 이용해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됐다.


태양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 장의 셀카 사진을 공개하며 "Mature Bae(성인 영배)"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플리케이션 '턱수염 필터를 적용한 태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사진을 본 그룹 투에니원 출신 가수 씨엘은 "아 이거 안돼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그는 "지워요 빨리"라고 덧붙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태양은 "Dope Korean. congratz(뛰어난 한국인. 축하해)"이라고 답글을 달았다.


이를 본 팬들은 "꿈에 나올까 무섭다ㅋㅋㅋㅋ", "채린언니(CL) 완전 진심이야", "완전 외국인 느낌이네. 색다르다", "와 누군지 못알아보겠다. 신기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양은 지난해 3월 입소해 강원도 철원 5군단 제5포병여단에서 현역으로 복무했다. 이후 지난 10일 경기도 용인시 육군지상작전사령부에서 빅뱅 멤버 대성과 함께 만기 전역했다.




김가연 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