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간 안내] <일의 기쁨과 슬픔> 外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신간 안내] <일의 기쁨과 슬픔> 外
AD
원본보기 아이콘

◆일의 기쁨과 슬픔= 지난해 창비신인소설상으로 등단한 소설가 장류진의 소설집. 단편 여덟 편이 실렸다. 주로 이삼십대 젊은 직장인들의 이야기이며 그들의 애환이 담긴 현실을 실감나게 그렸다. 소설가 정이현은 추천사에서 "오늘의 한국사회를 설명해줄 타임캡슐을 만든다면 넣지 않을 수 없는 책"이라고 소개했다.(장류진/창비)


[신간 안내] <일의 기쁨과 슬픔> 外 원본보기 아이콘

◆오늘의 브랜드 내일의 브랜딩= 열 가지 브랜드의 브랜딩 스토리를 담았다.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태극당', '아기상어' 노래로 세계적 인지도를 쌓은 유아 콘텐츠 스타트업 '핑크퐁' 등이 대상이다. 저자는 꼭 필요한 것만으로 작고 빠르게 고객과 관계를 만들어가는 '린 브랜딩(Lean Branding)'에 대해 강조한다.(우승우·차상우 지음/중앙북스)

[신간 안내] <일의 기쁨과 슬픔> 外 원본보기 아이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세계 약 180개 언어로 번역된 고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도서출판 새움에서 새로 출간됐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판타지 문학의 시초로 평가 받으며 지난 150년 이상 사랑 받았다. 새움 측은 원문에 충실한 직역으로 루이스 캐럴의 언어유희와 패러디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고 소개했다.(루이스 캐럴 지음/안영 옮김/새움)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