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폰11 공식 출시…KT "핵심 키워드는 20대·프로·그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T 사전예약자 55명 초청해 다양한 경품 증정
단말 교체 프로그램 3종으로 부담 낮춰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KT가 25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아이폰11 출시를 기념해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KT 사전예약자 55명 초청해 다양한 경품 증정=이날 행사에는 사전에 응모한 아이폰11 사전예약자 55명이 참석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경품 1등에 당첨된 진승현씨는 최신형 ‘맥북 프로’와 애플 ‘매직 마우스’를 선물로 받았다. 진씨는 “아이폰 하면 가장 떠오르는 통신사는 KT였다”며 “1등 경품에 당첨된 만큼 KT의 단말 교체 프로그램인 슈퍼체인지를 활용해 다음 아이폰도 역시 KT를 선택하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시리즈 5 ▲아이패드 7세대 ▲에어팟 2세대등 다양한 경품이 고객에게 돌아갔다. 또한 초청 고객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짐볼 셀카봉이 지급됐다.


◆사전예약자 분석 결과 20~30대 선호도 높아··· 아이폰11 프로 인기=KT는 지난 18일부터 7일간 진행한 아이폰11 사전예약자를 분석한 결과 ▲10대 7% ▲20대 46% ▲30대 30% ▲40대 이상 17%로 집계돼 20~30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모델별 선호도는 아이폰 11 프로, 아이폰 11, 아이폰 11 프로 맥스 순으로 높았으며, 아이폰11 프로와 아이폰11 프로 맥스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색상은 미드나이트 그린이었다. 아이폰11의 경우 6가지 색상 중 퍼플의 선호도가 제일 높았다.


◆단말 교체 프로그램 3종으로 부담 낮춰=KT는 아이폰11 출시에 맞춰 단말 교체 프로그램 3종을 선보였다. 우선 ‘슈퍼찬스 플러스’는 아이폰11을 12개월 사용 후 반납하면 출고가의 최대 60%를 보장한다. ‘슈퍼체인지는’ 24개월 사용 후 반납하면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장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KT ‘아이폰 11 슈퍼렌탈’ 이용자는 아이폰11을 24개월 할부와 동일한 금액의 월 할부금을 내면서 1년 사용 후 언제든지 정상 반납하면 위약금 없이 약정 종료 후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할 수 있다.

◆‘KT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에 ‘제휴카드’로 저렴하게=KT 인터넷 사용자는 ‘KT 프리미엄 가족결합’으로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 가입자 중 인터넷을 결합하고 2회선 이상 사용자는 25% 요금할인과 2회선부터 프리미엄 가족결합 25% 할인 받아 KT LTE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ON 프리미엄(월 8만9000원)’을 최대 50%인 월 4만450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KT 제휴카드 ‘슈퍼DC2 현대카드’를 이용하면 매월 3만원씩 24개월간 총 72만원의 추가 요금 할인과 5만원 캐시백을 받는다. 특히 KT의 ‘카드 더블할인 플랜’을 활용해 ‘슈퍼DC2 현대카드’와 ‘KB국민 CLiP카드’를 사용해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받는다.


◆‘데이터 로밍 5일’ 혜택 제공··· 당일 주문 당일 배송받는 ‘바로배송’ 선보여=25일부터 연말까지 KT LTE 신규 가입·우수기변자 대상으로 ‘전 세계 185개국, 최대 1Mbps 속도의 데이터 로밍 무제한’ 혜택 5일 체험권을 제공한다. KT는 5G 요금제를 통해 통신 3사 중 유일하게 데이터 로밍 혜택을 기본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폰11 출시에 맞춰 아이폰 사용자에게도 체험권을 제공한다.


KT샵에서는 아이폰11 출시에 맞춰 ‘바로배송’을 선보인다. 바로배송은 KT샵 내 직영온라인과 KT 우수대리점에서 오후 4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수령과 개통이 가능하다. 단, 대리점별 재고 상황에 따라 당일 배송이 어려울 수 있기에 사전에 대리점 문의 후 주문하면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받아볼 수 있다.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이현석 전무는 "예전부터 아이폰이 출시되는 날은 모두가 설레는 축제 같은 날이다”며 “축제에 맞게 개통 행사를 비롯해, KT 고객을 위해 데이터 로밍 쿠폰, 아이클라우드 무료 제공, KT 슈퍼찬스, 슈퍼렌탈 등 풍성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KT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