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뮤직뱅크' 슈퍼주니어 '슈퍼클랩'+'I Think I' 무대 최초 공개

최종수정 2019.10.18 19:50 기사입력 2019.10.18 19:50

댓글쓰기

그룹 슈퍼주니어/사진=KBS 2TV 예능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그룹 슈퍼주니어/사진=KBS 2TV 예능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뮤직뱅크'에서 정규 9집 'Time_Slip'(타임슬립)의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1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1000회 특집으로 꾸며져 최초 공개 컴백무대들이 이어졌다.


이날 슈퍼주니어는 정규 앨범 타이틀곡 '슈퍼클랩'(SUPER Clap)과 선공개곡 '아이 띵크 아이'(I Think I)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슈퍼주니어의 칼군무와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룹 더보이즈는 슈퍼쥬니어의 'Sorry Sorry'를 커버하며 선배 그룹의 컴백을 환영했다. 이 무대에는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스트레이키즈, AB6IX, 에이티즈, 케이(김지연), 틴틴, 더보이즈, 드림캐쳐, 레이디스코드, 로켓펀치, 백지영, 슈퍼주니어, 에버글로우, 우주소녀, 원어스, 위키미키, 임현식, 정세운, 프로미스나인, 호우(손호영, 김태우)가 출연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