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백꽃 필 무렵' 강하늘 "까불이, 까멜리아 속속들이 알고있는 사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까불이가 까멜리아 벽에 새로운 경고를 남겼다/사진=KBS2 '동백꽃 필 무렵' 화면 캡처

까불이가 까멜리아 벽에 새로운 경고를 남겼다/사진=KBS2 '동백꽃 필 무렵'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강하늘이 까불이가 남긴 메시지에 분노했다.


10일 방송된 KBS2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까멜리아 벽에 남겨진 까불이의 경고를 보고, 까불이를 꼭 잡겠다고 다짐하는 용식(강하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동백(공효진 분)과 용식은 함께 까멜리아로 들어가다 벽 한켠에 붉은색 스프레이로 적힌 까불이의 경고를 발견했다.


벽에는 "까불지 말라고 했지. 그때부터 지금까지 내가 너를 매일 보고 있어"라는 메시지가 쓰여있었다.


이를 본 용식은 변소장(전배수 분)에게 "아는 놈이다. 확실하게 아는 놈이라고 이거"라고 말하며 분노를 토했다.

그는 "CCTV에도 안 찍힌 것 보면 까불이는 까멜리아를 속속들이 다 알고 있는 사람"이라며 "가게 쪽문, 구조, 동선, 카메라 위치까지 정확하게 아는 놈이다. 그러니까 사각지대로 움직이면서 어두운데 헤매지도 않았다"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어제 가게에 왔던 놈들 중에 있다는 것"이라며 "그 놈 카메라에 잡혔다. 분명히 찍혀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동백은 과거 기사를 언급하며 "저한테 직업여성이라고 했다"라며 "연쇄살인은 다 드러운 년들이 당한다고 (그러더라)"라고 말했다.


그는 "5년이 지났는데도 다 생각난다. 까불이는 나를 안 죽였는데 사람들은 나를 몇번이고 찔렀다"면서 "다시는 그런 꼴 안 당하고 싶다"라고 토로했다.


용식이 알겠다고 하자 동백은 "나 말구 우리 필구"라면서 "필구는 맨날 인터넷한다. 평생 기억할거다. 애 마음에 그런 흉지게 하기 싫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