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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밀키트, 이번에는 짜장·짬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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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밀키트, 이번에는 짜장·짬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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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이마트 '피코크'가 짜장·짬뽕을 통해 밀키트 시장 넓히기에 본격 시동을 건다.


이마트는 15일 피코크 '고수의 맛집' 시리즈로'맛이차이나' 짜장면 밀키트와 '초마짬뽕' 밀키트를 이마트 100여개 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피코크'맛이차이나' 짜장면 밀키트는 1,000g 2인분 분량에 8980원이다. 서울 상수동 짜장면 맛집 '맛이차이나'의 레시피를 그대로 밀키트에 담았다.


피코크'초마짬뽕' 밀키트는 672g(2인분)에 9980원이다. 홍대 초마짬뽕 맛집 '초마'의 레시피를 그대로 담았으며 라면을 끓이는 정도의 간편한 조리법으로 맛집 ‘초마’의 맛을 최대한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는 2017년 10월 '채소밥상'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밀키트 사업에 첫 주자로 뛰어들었다. 현재 이마트가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는 '피코크(11종)'를 비롯해 '저스트잇('채소밥상' 포함 70여종)', '어메이징' 시리즈(6종) 등이며, 품목은 총 80여종에 이른다.

이마트는 향후 '피코크'를 비롯해 '저스트잇'과 '어메이징'을 등 밀키트 상품을2022년까지 총 150종 규모로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오승훈 이마트 피코크개발팀장은 "밀키트 시장이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피코크는 맛과 선도에 촛점을 맞춘 밀키트 상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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