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추석 끝나면 혼수ㆍ이사 대목…가구업계 할인경쟁 후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추석 끝나면 혼수ㆍ이사 대목…가구업계 할인경쟁 후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추석을 앞두고 시작된 가구업계의 프로모션 경쟁이 뜨겁다. 연휴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이사ㆍ혼수 시즌이 열리기 때문이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한샘은 이달 말까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구 신제품을 할인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호텔스타일 침대 '유로 502'는 Q사이즈 기준으로 12만원 할인된 69만7000원에 살 수 있다.

거위 깃털을 내장재로 사용한 '포시즌 유로5 구스' 매트리스는 Q사이즈 기준 20만원 할인된 129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태리산 통가죽을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난 '바흐 901 컬렉션' 소파는 4인용 기준 40만 5000원 할인된 399만원에, 패브릭 소파인 '유로 404 네스트'는 4인용 기준 10만원 할인된 139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전국 12개 한샘디자인파크는 추석 당일을 제외한 연휴기간 내내 정상 영업한다. 전국 82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영업일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매장 번호를 확인한 후 문의 가능하다. 오는 16일까지 50만원 이상 가구를 구매하면 수납 스툴(의자), 앞치마 세트, 식기 세트 중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샘은 아울러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한샘몰'에서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42% 할인하는 '팡팡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미국 프리미엄 키친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의 제품을 오는 15일까지 할인판매한다. 프라이팬, 식기세트, 와인잔 등 윌리엄스 소노마 키친웨어 상품과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 700여 종을 정상가 대비 10~50% 싸게 살 수 있다. 식재료 준비(다지기ㆍ채썰기 등)를 쉽게 도와주는 쿡스툴(조리도구)을 포함해 조리도구 400여 전 품목을 20% 할인해 판매한다.

시몬스는 15일까지 웨딩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특정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시몬스는 또한 뷰티레스트의 프리미엄 모델 매트리스에 대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레스트 스페셜 이벤트'를 9월 한 달 간 연장 진행한다.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까사미아는 오는 22일까지 혼수ㆍ이사 패키지를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바인' 거실가구 시리즈를 평형대별로 묶은 상품 등이다.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는 15일까지 옷장 및 스마트장 등 드레스룸 가구를 10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5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추석 끝나면 혼수ㆍ이사 대목…가구업계 할인경쟁 후끈 원본보기 아이콘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