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터뷰④]'걸캅스' 이성경 "액션스쿨 다니며 연습, 아무나 못 하겠더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이슬 연예기자]

[인터뷰④]'걸캅스' 이성경 "액션스쿨 다니며 연습, 아무나 못 하겠더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우 이성경이 ‘걸캅스’ 액션 연기 비하인드를 전했다.


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 '걸캅스'(감독 정다원)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작품에 대해 말했다.

'걸캅스'는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이 발생하고 경찰마저 포기한 사건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뭉친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수사를 그린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성경이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강력반 막무가내 형사 지혜 역으로 분한다.


‘걸캅스’ 촬영을 앞두고 이성경은 액션 스쿨을 다니며 연습했다. 이에 관해 그는 “액션의 비중이 라미란 선배는 육탄전인 반면, 저는 타격감 있는 액션이었다. 와이어 액션도 연습했다”고 준비 과정을 전했다.

이성경은 “액션이 이렇게 어려운 거구나 느꼈다. 재밌고 멋있게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합을 맞추는 것이 어려웠다”라며 “긴장을 놓으면 때리거나, 맞거나 둘 중 하나다. 그게 어려웠다.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구나! 느꼈다”고 말했다.


111년 만의 폭염, 최고 기온이 40도에 육박했던 작년 여름 크랭크인한 '걸캅스'는 대부분 로케이션 촬영이었던 까닭에 3개월간 힘든 촬영을 소화했다.


이에 관해 이성경은 “촬영 당시, 야외활동을 자제하라는 뉴스도 나왔다. 점심시간이 한 시간 주어지는데 위험할까 봐 오후 3시까지 휴식이 주어졌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저는 드라마를 찍고 와서 그런지 오히려 영화가 안 힘들다고 느꼈다. (웃음) 폭염 속 신촌에서 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촬영했지만 힘들지 않았다. 촬영이 끝나면 잘 수 있고, 쉴 수 있다는 마음이 들어서였다”고 말했다.


'걸캅스'는 오는 9일 개봉.


이이슬 연예기자


사진=CJ엔터테인먼트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