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방탄소년단, 7일 태국 공연 끝으로 아시아 투어 성료

최종수정 2019.04.08 00:02 기사입력 2019.04.08 00:02

댓글쓰기

방탄소년단의 아시아 투어 공연 모습 /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의 아시아 투어 공연 모습 /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7일 열린 태국 공연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 공연을 마무리했다.


이날 자리를 가득 메운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서 방탄소년단은 ‘IDOL’, ‘DNA’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끌어냈다.


방탄소년단은 유닛 외에 멤버들의 솔로 무대를 선보이는 등 다채롭게 무대를 꾸몄다. 객석의 팬들은 한국어로 모든 노래를 따라 부르고 함께 응원법을 열창하는 등 열광적인 반응으로 가수와 호흡했다.


방탄소년단은 7일 열린 마지막 태국 공연을 포함해 대만, 싱가포르, 홍콩, 태국 등 아시아 4개 지역 9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총 25만 관객을 동원했다.

객석이 꽉 찬 방탄소년단의 공연 /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객석이 꽉 찬 방탄소년단의 공연 /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은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하며 “6년 전 데뷔해서 첫 공연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우리를 반겨주고 환영해준 아미(ARMY)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이 축제처럼 함께 즐겨주셔서 행복한 추억과 에너지를 많이 얻었다. 아미 여러분이 보여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새 앨범과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인사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5월 4일과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시카고와 뉴저지를 거쳐 브라질 상파울루,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일본 오사카와 시즈오카 등 전 세계 8개 지역에서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스타디움 투어를 개최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를 발매한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