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앞으로 OK저축은행을 방문하는 노인과 장애인 고객들은 전담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된다.
OK저축은행은 전국 23개 영업점에 금융취약계층 고객을 위한 ‘고령자·장애인 고객전담 창구’를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전담 창구는 금융거래를 위해 영업점을 방문한 노인과 장애인 고객이 전담 직원의 도움을 받아 금융상품 가입과 상담 등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 공간이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모든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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