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화, 29일 홈 개막전 '남희석 시구'…다채로운 행사 진행

최종수정 2019.03.28 14:10 기사입력 2019.03.28 14:10

댓글쓰기

한화생명이글스파크/사진=연합뉴스

한화생명이글스파크/사진=연합뉴스



[아시아경제 박승환 인턴기자] 한화 이글스가 오는 29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 홈 개막전 경기 앞서 오후 5시50분부터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한화이글스는‘어떤 상황에서든 흔들림 없이 끝까지 승부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올 시즌 슬로건을 ‘Bring It!’으로 정하고, 시즌 컨셉트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물 상영을 시작으로 개막 행사를 펼친다.


이어 사전 선정된 2019 시즌 풀시즌권자는 경기 전 1루 덕아웃 앞에서 선수들의 등장에 맞춰 그라운드 하이파이브를 진행한다. 또 그라운드에서는 대표이사의 개막 선언 등 개막 기념 공식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경기전 장외 무대에서는 치어리더 응원 댄스 공연이 진행되고, 중앙출입구에서는 입장 관중 대상으로 오렌지 클래퍼를 증정한다.


5회 클리닝타임에는 선수들이 직접 녹음에 참여한 올 시즌 새로운 응원가와 함께 오렌지클래퍼 응원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애국가는 뮤지컬 배우 겸 성악가 염유리가 제창하고, 한화이글스 홍보대사 남희석이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다.




박승환 인턴기자 absolut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