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EPL 26R' 토트넘, 레스터 꺾고 4연승…손흥민 3경기 연속 골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토트넘 손흥민 선수/사진=AP연합뉴스

토트넘 손흥민 선수/사진=AP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토트넘이 레스터를 3대1로 제압했다. 손흥민이 3경기 연속골을 터뜨리며 연승을 이어갔다.


토트넘은 10일 오후 10시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에서 레스터를 상대로 3대1 승리했다.

이날 손흥민은 적극적인 움직임으로 레스터를 위협했다. 전반 16분 박스 안에서 해리 매과이어의 발에 걸려 넘어졌지만 주심은 시뮬레이션 액션이라고 판단해 손흥민에게 경고를 줬다.


전반 33분 다빈손 산체스가 헤딩골을 넣으며 토트넘이 선제골을 가져갔다.


선제골을 내준 레스터도 반격에 나섰지만 토트넘의 수비를 뚫기에는 부족했다. 후반 12분 페널티킥 기회를 얻었지만 크로슬르 바디의 슈팅이 위고 요리스 골키퍼에 막히면서 동점에 실패했다.

토트넘은 후반 18분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1점을 더 기록하며 점수차를 벌렸다.


레스터는 포기하지 않고 끈질기게 따라붙었다. 후반 31분 레스터가 우측을 돌파했고 바디가 만회골을 장식했다.


1점 뒤진 레스터는 적극적인 슈팅으로 토트넘을 위협했다. 그러나 추가골은 토트넘의 차지였다.


손흥민이 3대1 쐐기골을 터뜨렸고, 왓포드와 뉴캐슬전에 이어 3경기 연속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리그 11호골이자 시즌 15호골을 기록하며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득점 순위 7위에 올랐다.


이날 경기로 4연승을 거둔 토트넘은 20승 6패(승점 60)를 기록하며 리그 3위를 유지했다. 1위 리버풀(승점 65)과는 5점 차이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