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신용ㆍ담보ㆍ매도담보 융자 연 3.9%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9.02.07 15:30 기사입력 2019.02.07 15:3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미래에셋대우 는 '다이렉트 신용ㆍ담보ㆍ매도담보 융자 연 3.9%' 이벤트를 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고객이 참여 신청 시 신용, 담보, 매도담보 융자 연 3.9%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이자율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자율 쿠폰은 고객이 직접 계좌에 등록 후 90일동안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일반적으로 신용담보 이자율이 연 6~11%임을 감안했을 때, 신용담보융자 이용고객들에게는 좋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미래에셋대우 측은 예상했다.


미래에셋대우 의 이번 이벤트는 최초 신규고객 또는 최근 6개월 내 미래에셋대우 에서 신용, 담보, 매도담보 융자 이용내역이 없는 고객이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 신청과 함께 신용담보융자 이용약정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융자 이용내역이 있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제세공과금 고객 부담)

한편, 미래에셋대우 는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 또는 주식 휴면고객에 대해 2025년말까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유관기관 제비용 제외)하고 있으며, 최초 신규고객의 경우에는 수수료 무료 혜택 외에도 주식거래계좌 개설 시 현금 1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