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딸기 샌드위치 한달만에 70만개 '불티'…'아이돌 샌드위치' 넘었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딸기 샌드위치 한달만에 70만개 '불티'…'아이돌 샌드위치' 넘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CU의 딸기 디저트 상품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딸기 샌드위치의 경우 지난해 편의점 업계 히트상품인 '아이돌 샌드위치' 마저 넘었다.

CU는 지난 달부터 선보인 딸기 디저트 상품들의 판매량이 약 3주만에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딸기 샌드위치가 잘 팔렸다. CU가 지난달 13일 출시한 '우쥬베리미 딸기 샌드위치'는 출시 3일만에 샌드위치 매출 1위에 올랐으며 한 달도 채 안돼 70만개 판매량을 기록했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끈 '이건가요 샌드위치'보다 약 1.8배 빠른 속도다. CU의 전체 샌드위치 매출도 전년 대비 무려 67.5%가 급증했다. CU는 2016년부터 매년 1월마다 딸기 샌드위치를 출시해 왔으나, 올해는 딸기 출하 시기가 앞당겨지면서 한 달 가량 앞당겨 출시했다.

딸기 샌드위치 외에도 딸기 오믈렛, 크로와상, 프렌치 파이 등 딸기 디저트도 30만개나 팔렸다. 촉촉한 빵 안에 딸기와 생크림을 넣은 딸기 크로와상은 출시와 동시에 자체브랜드(PB) 빵 매출 1위에 올랐으며 생딸기를 통으로 올린 딸기 오믈렛 역시 냉장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매출 2위를 차지했다. CU는 이같은 흐름에 발맞춰 이달 초 '생딸기 에클레어'를 추가 출시했다. 이달 말까지 '베리 딜리셔스 이벤트'를 통해 해 딸기 디저트 4종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빙그레 바나나 우유를 증정한다.
김석환 BGF리테일 MD운영팀장은 "최신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으로 기존에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