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롱 코트' 인기 실감나네…보브, 겨울 신상 롱코트 재생산 돌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갑작스런 추위에 무릎 덮는 긴 기장 코트 인기

'롱 코트' 인기 실감나네…보브, 겨울 신상 롱코트 재생산 돌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갑작스런 추위에 무릎을 덮는 길이의 '롱 코트' 인기가 뜨겁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지난 9월 말부터 출시를 시작한 겨울 롱코트 제품들이 최근 재생산에 들어갔다고 1일 밝혔다.
지난 9월 말부터 10월 중순 사이 출시된 13 종류의 코트 중에서 5개의 롱 코트가 겨울이 시작되기 전부터 완판을 앞두고 있어 재생산에 돌입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벨티드 체크 코트’는 최초 1000장이 생산됐으며 판매가 좋아 500장 이상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코트 양 옆 포켓 포인트로 실용성을 더했을 뿐 아니라 벨트 디자인으로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어깨와 허리 라인이 강조된 입체적인 디자인의 ‘베이직 체크 코트’는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율 80%를 넘기며 400장 추가 생산에 들어갔으며, 지난 달 12일 출시된 히트 벨티드 캐시미어 코트도 재고 확보를 위해 400장 재생산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카멜 색상에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벨트를 매거나 오픈형으로 입을 수 있다. 정장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복장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이밖에 여우 털 모자가 달린 집업 코트도 출시 2주만에 500장 재생산에 들어가며 퍼(털) 제품의 시즌이 시작됨을 알렸다.

김주현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마케팅 담당 부장은 “날씨의 기복이 점차 커지면서 코트를 구입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면서 “지난 겨울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롱코트가 올해는 여성복의 메인 트렌드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