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 점유율의 모바일게임유저 커뮤니티 1위 헝그리앱이 새롭게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게이머들 사이에 어플로 돈을 버는 앱테크 열풍을 불러오고 있는 가운데 인기 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이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캠페인은 ‘데빌브레이커’로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가능하다.
‘데빌브레이커'는 마왕군에게 빼앗긴 왕국을 되찾기 위해 영웅들로 부대를 편성하여 마왕군과 전략적인 승부를 펼치는 모바일 SRPG다. 육각형 타일로 구성된 전장에서 다양한 방향으로 이동, 공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채택해 전략적인 요소를 크게 강화했으며, 원정 모드, 재료 던전, 섬멸전, 방어전, 점령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한다.지난달 29일신규 콘텐츠 ‘길드 대전’ 오픈,영웅 및 몬스터 최대 레벨 확장, 영혼석 상점 개선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