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봄 향기 가득한 뷰티 신제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봄에는 황사와 미세먼지, 자외선까지 신경써야 한다. 뷰티업계에서는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니슬

사진제공=니슬

AD
원본보기 아이콘
니슬에서 봄철 미세먼지 차단과 안티폴루션, 선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을 활용한 대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 SSG닷컴, GS숍, 롯데아이몰에서 포토 후기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SG닷컴, GS숍, 롯데아이몰에서 니슬 에코 베리어 논 케미컬 선크림 혹은 에코 베리어 멀티 페이셜 젤 크림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이뤄진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에코 베리어 5종 체험분을 증정한다. 체험분은 선크림 2개, 젤크림 2개, 세라밤 1개가 포함된 샘플 파우치로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니슬 에코 베리어 논 케미컬 선크림은 화학적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100% 무기자차로 피부가 민감한 성인은 물론 연약한 피부의 유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선크림의 최대 단점인 백탁 현상이나 밀림 현상을 최소화한 산뜻한 크림 타입이다. 가볍고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에코 베리어 멀티 페이셜 젤 크림은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 외부로부터 자극 받아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인 진정 효과를 준다.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하면서도 튼튼한 피부 장벽 강화로 봄철 황사 등 안티폴루션 케어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포토 후기 이벤트는 SSG닷컴, GS숍, 롯데아이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제공=조 말론 런던

사진제공=조 말론 런던

원본보기 아이콘
조 말론 런던이 고급 티에서 영감을 받은 럭셔리 라인‘레어 티 컬렉션’을 오는 6일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이 선보이는 ‘레어 티 컬렉션’은 일본 산기슭에서부터 중국, 히말리야 산맥까지 정성스러운 손길로 채취한 싹눈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했다. 특히 향수 업계 최초로 직접 찻잎을 우려내는 전통적인 티 인퓨전 방식으로 원료를 추출해 각 향 고유의 섬세한 향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 말론 런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는 이번 컬렉션 작업을 통해 수세기 동안 이어져온 차 문화의 장인정신을 재해석했다. 고대부터 내려오는 티 마스터의 예술정신에 조향사의 독창성이 더해져 실버 니들 티, 다즐링 티, 제이드 리프 티, 우롱 티, 미드나잇 블랙 티, 골든 니들 티 6가지의 신비로운 레어 티 컬렉션이 탄생됐다. 또한 각 향마다 투명하게 빛나는 보틀에 담고 매트한 블랙 캡으로 패키징 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사진제공=시세이도

사진제공=시세이도

원본보기 아이콘
시세이도가 ‘파란자차H (퍼펙트 UV 프로텍터 H SPF 50+ PA++++)’를 출시한다.

파란 자차H는 피부에는 가볍고 빛, 땀 물에는 강한 선크림으로 땀을 흘리거나 물에 닿아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멘톨을 함유한 워터 베이스 포뮬러가 습도가 높고 더운 날씨에 쿨링감과 함께 산뜻함은 유지시키고 가볍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전용 클렌저가 아닌 일반 세안제에도 쉽게 클렌징 되어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국 시세이도는 신제품 파란자차H를 포함한 시세이도 파란시리즈를 구입하면 갯수에 따라 핸드폰 케이블과 보조 배터리를 증정하는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슈에무라

사진제공=슈에무라

원본보기 아이콘
슈에무라가 봄철 푸석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해주는 ‘사쿠라 로즈 마스크’를 출시했다.‘사쿠라 로즈 마스크’는 슈에무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 제품이다.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신제품은 로즈 에센셜 오일과 벚꽃나무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충전 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즉각적으로 피부가 맑아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어버터와 아르간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거칠어진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케어해 준다.

젤 타입 포뮬라가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 사용 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어 다음날 아침 최상의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베이스를 선사한다.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마른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 눈가와 입 주위를 피해 바르고 5~10분 뒤 미온수로 헹궈내면 된다. 일주일에 2~3회 사용을 권장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