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자 실명제’도입…품질 인증식품 선별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은 신선 식품을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는 ‘식탁위의 신선함, K-파머스’와 다양한 DIY 가구를 제공하는 ‘셀프 인테리어’ 온라인 전문 매장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TV 플랫폼을 넘어선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 확대하기 위해서다.
K쇼핑은 신선한 품질이 생명인 농?수?축산물에 대한 고객 신뢰도 높이기 위해 생산자의 실명을 공개하는 ‘생산자 실명제’를 도입하는 한편, 농림축산식품부의 품질 인증을 받은 식품만을 선별한다.
K파머스에선 순천에서 생산한 키위, 경산에서 생산한 백향과(패션후르츠) 등 쉽게 만나보지 못했던 과일 제품과 이천 쌈채소, 안성 감자 등 신선한 채소류까지 최대 46%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셀프 인테리어 매장은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DIY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이 쉽게 만들 수 있도록 가구 조립 영상이 함께 제공된다. 스틸 재질의 5단 책꽂이부터 원목 선반 및 화장대와 조립 시 필요한 공구 세트까지 셀프 인테리어에 필요한 DIY 키트를 모두 구입할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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