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이니플렉스, 프리미엄 상권 공략…백화점 유통망 확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가방앤컴퍼니, 타이니플렉스 브랜드 경쟁력 강화
기존 4개 브랜드 중심 토탈 편집숍으로 육성할 방침

타이니플렉스, 프리미엄 상권 공략…백화점 유통망 확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가방앤컴퍼니의 편집 브랜드 타이니플렉스가 프리미엄 상권 공략에 나섰다. 백화점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관련 상권의 수요를 흡수한다는 전략이다.

아가방앤컴퍼니는 타이니플렉스가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이어 21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단독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타이니플렉스는 ‘타이니플렉스’, ‘스쿨 인 더 클라우드’, ‘마뉴엘라’, ‘마이 리틀 솔’ 등 개성 있는 4개 자사 브랜드로 구성된 국내 최초 내셔널 편집 브랜드다. 지난해 론칭한 이후 아가방앤컴퍼니의 자사 편집숍 매장 30여개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에 문을 연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필두로 타이니플렉스의 백화점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 내달 초까지 롯데백화점 중동ㆍ대전ㆍ구리점, 현대백화점 미아점, AK백화점 구로ㆍ수원점 등 6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아가방앤컴퍼니는 타이니플렉스의 백화점 진출을 계기로 브랜드 경쟁력을 보다 강화한다. 타이니플렉스의 기존 4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프랑스 유아 완구 브랜드 ‘드제코’, 호주 유아 액세서리 브랜드 ‘밀크 앤 소다’를 비롯한 다양한 패션 및 인테리어 잡화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협업을 진행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다.

내달 1일까지는 타이니플렉스 신규 백화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촬영한 사진을 #타이니플렉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고객에게 봄 시즌 의류를 10% 할인해준다. 해당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에코백을, 봄 신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7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국내이슈

  •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해외이슈

  •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포토PICK

  •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