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개혁보수신당 "정유년, 책임정치로 민생 현안 챙길 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개혁보수신당 "정유년, 책임정치로 민생 현안 챙길 것"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개혁보수신당은 31일 "건전한 보수의 가치관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이 다시 건실한 동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민생 현안을 챙기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제원 개혁보수신당 대변인은 이날 송년인사를 통해 "개혁보수 신당은 깨끗한 보수, 따뜻한 보수를 기치로 언제나 국민 편이 되는 책임정치를 위해 온 힘을 쏟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올 한해 사상 초유의 국정농단 사태로 온 나라가 흔들리고 국격이 땅에 떨어졌다"며 "온 나라가 절망과 혼돈으로 뒤덮였다. 국민들께서 '이게 나라냐'며 촛불을 들고 분연히 일어났다"고 돌이켰다.

장 대변인은 그러면서 "절망과 혼돈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면서 희망의 씨앗을 뿌려야 하는 시점"이라며 "개혁보수신당 국회의원 30명은 오로지 민심을 받들기 위해 모든 것을 벗어던지고 작은 집을 지었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튼튼한 안보를 바탕으로 국민 여러분들께 든든한 힘이 되고, 대한민국 구성원 모두가 따스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서민들의 가슴 속으로 다가서는 정당이 되겠다"며 "정유년 새해, 개혁보수신당이 국민과 함께 대한민국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