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전자, CES 2017서 북미향 프리미엄 가전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북미향 프리미엄 가전 패키지 중 월 오븐.(제공=삼성전자)

▲북미향 프리미엄 가전 패키지 중 월 오븐.(제공=삼성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삼성전자가 북미향 프리미엄 가전 패키지를 공개한다. 북미 지역 빌트인 프리미엄 가전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가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소비자 가전 전시회 (CES 2017)'에서 북미향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공개할 북미향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는 냉장고·월 오븐·콤비 오븐·쿡탑·후드·식기세척기다. 부식·마모를 막는 알루미늄 아노다이징 공법, 소비자 호응도가 높은 메탈·블랙 스테인리스 등 2가지 색상 디자인을 통일감 있게 적용했다. 와이파이로 연결돼 스마트폰으로 각각 제품들의 작동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핵심 제품인 ‘삼성 빌트인 월 오븐’은 두 개의 오븐을 위아래로 결합했다. ‘플렉스 듀오’ 기술을 적용해 냄새 섞임 걱정 없이 두 가지 음식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육류·빵을 더욱 맛있게 만들 수 있도록 스팀 기능을 오븐에 적용한 ‘스팀 로스트 모드’, '스팀 베이크 모드' 등을 지원한다. ‘삼성 빌트인 콤비 오븐’은 전자레인지와 오븐이 결합된 형태의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기능으로 간편 조리가 가능하고 오븐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삼성 카운터 뎁스 냉장고’는 북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4문형 서랍식 프렌치도어 타입의 제품이다. ‘플렉스 존'을 통해 보관하는 재료에 따라 냉장모드를 자유롭게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삼성 빌트인 쿡탑’은 인덕션, 라디언트, 가스, 총 세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사용자의 요리 취향과주방 디자인에 맞춰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삼성 빌트인 후드’는 블루투스로 쿡탑과 연결돼 쿡탑이 켜지면 자동적으로 후드가 켜지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삼성 빌트인 식기세척기’는 수중벽으로 그릇을 세척하는 ‘워터월’ 방식을 적용해 사각지대는 줄이고 세척력은 높였다. 세척 완료 시 문이 자동으로 열려 내부 건조를 돕는 기능과 일반 세척으로는 쉽게 닦이지 않는 음식 잔여물들을 한층 더 강력한 수압으로 세척해주는 ‘존 부스터’ 기능을 갖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빌트인 프리미엄 가전 시장은 지속 성장하는 추세로 삼성전자 역시 앞으로 다양한 기술 혁신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뛰어난 기술력은 물론, 유려한 디자인과 스마트 기능까지 갖춘 제품들로 북미 빌트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