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스트’ 윤두준, 팬들에게 “진짜 시작합니다. 험난한 길 우리가 이끌어 주겠다”

최종수정 2016.12.19 19:24 기사입력 2016.12.16 14:47

댓글쓰기

비스트 리더 윤두준 / 사진=윤두준 인스타그램 캡처

비스트 리더 윤두준 / 사진=윤두준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정인철 인턴기자]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 출발을 예고한 비스트의 윤두준이 입을 열었다.

16일 윤두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오래 기다리셨죠. 이런저런 얘기들도 많았지만 확실해지기 전까지는 조심하고 싶었어요. 기다리게 해서 너무 죄송합니다"라고 말해 지금까지 입장을 밝히지 못한 데 대해 사과했다.

이어 윤두준은 "이제 진짜 시작합니다. 지금까지보다 더 험난하고 더 위험한 길이 될 것이라 생각하지만 우리가 앞에서 이끌어줄 테니 아무 걱정 없이 열심히 따라오세요"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윤두준은 "우리가 조금 힘들어서 멈춰 있으면 그 때 뒤에서 밀어주세요"라며 "쉽지 않겠지만 우리 모두 잘 이겨내 봅시다. 좋은 하루 되시고 감기 항상 조심하시고 조만간 같이 만나요"라며 앞으로의 행보를 예고했다.

한편 오늘(16일) 비스트의 매니지먼트를 새로 맡게 된 어라운드 어스(Around US)는 보도자료를 통해 "아티스트가 보다 즐겁고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음악, 공연, 연기 등 다양한 분야로의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정인철 인턴기자 jungincheo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