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조카 발 사이즈 모르면…롯데닷컴 '선물하기' 이용하자

최종수정 2016.12.06 09:28 기사입력 2016.12.06 09:28

댓글쓰기

컬러ㆍ사이즈 등 수취인이 변경 가능

조카 발 사이즈 모르면…롯데닷컴 '선물하기' 이용하자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직장인 박재형(32)씨는 5살 조카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방한부츠를 고민하고 있다. 작년에는 조카의 발 사이즈를 정확히 기억하기 쉽지 않아 선물 구매를 망설였지만, 올해는 '롯데닷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볼 참이다. 롯데닷컴 선물하기는 선물 수취인이 직접 사이즈와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닷컴은 오는 25일까지 ‘2016 유아동 특별전 기프트쇼’를 통해 의류, 잡화, 출산용품 등 유아동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유아동특별전’ 또는 ‘유아동’만 검색해도 해당 매장을 바로 찾을 수 있다.
특히 사이즈, 취향 등에 민감한 유아 상품의 경우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가 편리하고 만족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롯데닷컴 앱에서 주고 싶은 선물을 고른 뒤, 우측 하단에 있는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고 선물 주문서에 받는 사람의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최대 20명에게까지 한 번에 보낼 수 있으며, 주문서 상에서 메시지 카드도 작성할 수 있다.

결제가 완료되면 수취인의 휴대전화로 상품 내역 및 배송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하는 문자가 발송된다. 만약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다른 색깔의 상품을 원할 경우, 문자 내 링크를 통해 손쉽게 옵션 변경이 가능하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