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핫한 셀럽 화보 공개한 패션 업계 소식

최종수정 2016.11.23 16:49 기사입력 2016.11.23 16:4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하루하루 다양하고 새로운 소식 전해오는 패션 업계. 확 추워진 날씨에도 변함없이 핫한 소식 전해주는 패션 업계 다양한 소식을 알아보자.

사진제공=보그 매거진

사진제공=보그 매거진

썝蹂몃낫湲 븘씠肄
브리티시 모델 진 켐벨과 버버리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백일몽이라는 테마로 뉴욕에 진행됐다. 진 캠벨은 버버리 9월 컬렉션 의상을 그녀만의 느낌으로 소화하며 시선 끄는 묘한 매력으로 떠오르는 브리티시 모델 면모를 보여줬다.
화보 속 캠벨은 과감한 프린트와 소재 의상을 편안하면서도 센스 있게 소화하며 브리티시 감성을 발산했다. 꽃무늬 패턴과 영국 역사 속 스타일에서 영감받은 큰 주름 장식의 조형적인 소매, 벨 모양 소매단이 돋보이는 독특한 질감 필 쿠페 소재로 제작된 시프트 드레스를 러플 디자인 튤 소재 셔츠와 매치해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실크 소재 스트라이프 프린트 파자마 팬츠, 캐슬 프린트 파자마 셔츠를 착용하고 다른 캐슬 프린트 트윌 드레싱 가운을 매치해 믹스 매치 진수를 뽐냈다.

사진제공=폴리폴리

사진제공=폴리폴리

썝蹂몃낫湲 븘씠肄
폴리폴리는 브랜드 뮤즈로 발탁된 배우 한효주 화보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블룸 유어 데이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는 시크한 모던 룩에 사랑스러운 별 모티브 '스타 컬렉션'을 착용했다. 페미닌한 룩에 교차된 두 직선이 도시적인 매력 지닌 '카르마 컬렉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믹스 매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 속 그녀가 보여준 풍부한 감성과 감각적인 트렌디함은 주얼리와 룩의 무드를 조화롭게 극대화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