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헤드, 연말까지 '핫헤드림' 소셜 캠페인…하와이 여행경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겨울 다운 재킷 고객 참여 온라인 소셜 캠페인 진행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스포츠브랜드 헤드는 다음달 31일까지 주력 다운삼품 '벤치코트 컬렉션'을 홍보하기 위해 소셜 캠페인 '핫헤드림'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브랜드 모델 이수혁과 수현을 비롯한 20명의 시네마그래피를 공개하면, 고객은 5개의 시네마그래피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의 얼굴사진으로 변경해 '#핫헤드림' 해시태그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된다. 시네마그래피는 작가의 의도에 의해 특정부분만 움직이는 듯한 효과를 준 이미지다.

추첨을 통해 하와이 2인 항공권, 커플 아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