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국제약, '벨라스트 대학생 UCC 공모전' 당선작 발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영욱 동국제약 대표(앞줄 왼쪽에서 세번째)가 UCC 공모전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영욱 동국제약 대표(앞줄 왼쪽에서 세번째)가 UCC 공모전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국제약 (대표 이영욱)은 주름개선 필러 '벨라스트(Bellast)'를 주제로 한 대학생 UCC(User Created Contents) 공모전을 진행하고, 수상자들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2일 밝혔다.

'벨라스트 대학생 아이디어 UCC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벨라스트' 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의 대학생들이 제작한 3분 이내의 동영상들이 출품됐다.
영상과 SNS에 익숙한 세대답게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들이 많이 출품됐으며, 참가자들 중 결선에 오른 세 팀은 지난달 말 동국제약 본사에서 이영욱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최종 프리젠테이션을 가졌다.

수상작은 '윤곽공주 이야기(고영준 등 4명)', '당신의 숨어 있는 미모를 깨우는 필러(신소율 등 3명)',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유새봄 등 3명)' 등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참가자들이 대학생이기 때문에 출품작들이 일부 기술적인 표현 부분에 한계가 있었지만, 전체적인 완성도는 기대 이상이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능을 발굴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