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트 중심으로 셔츠, 바지 등 구성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올 가을·겨울 시즌부터 남성 비즈니스 라인인 '미스터 헤지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헤지스는 최근 남성복의 조닝별 경계가 무너지고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슈트 선호도 및 수요가 확대되는 경향에 대응해 '미스터 헤지스' 라인을 전략적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슈트를 중심으로 셔츠, 바지, 재킷, 트렌치코트 등으로 구성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