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탐앤탐스, 추석 선물세트 9종 출시

최종수정 2016.08.26 16:57 기사입력 2016.08.26 16:57

댓글쓰기

탐앤탐스, 추석 선물세트 9종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탐앤탐스가 '2016 탐앤탐스 추석 선물세트' 9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추석 명절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선물세트는 액상커피와 핸드드립 커피, 그레놀라 데일리밀 등 탐앤탐스 대표 인기 제품부터 새롭게 선보인 콜드브루 세트까지 총망라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액상커피 선물세트와 탐앤탐스 카페 포 마이온이 제격이다. 탐앤탐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진하게 커피를 추출해 포션에 담아낸 제품으로 물에 붓기만 하면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닷새간의 긴 추석 연휴 동안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탐앤탐스 카페 포 마이온이 제격이다. 간편한 방식의 ‘핸드드립 커피’와 ‘더 칼립소 46K 텀블러’로 구성돼 어디서든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올해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콜드브루’ 역시 빠질 수 없다. 탐앤탐스 콜드브루 마일드 세트는 와인처럼 부드러운 산미의 ‘예가체프 마일드’와 열대과일의 산미가 매력적인 ‘케냐 AA 마일드’ 2종과 함께 ‘더 칼립소 썸 더블 보틀 텀블러’로 구성했다. 대표 인기 제품인 더치커피 시다모는 달콤한 향과 깔끔한 산미, 깊고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커피의 와인’이라는 애칭답게 와인병 모양의 유리병에 담아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명절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선물도 준비했다. 탐앤탐스 그래놀라 데일리밀 세트는 풍부한 맛의 요거트 파우더에 슈퍼푸드 귀리와 렌틸콩, 달콤한 과일 견과류까지 함유해 영양만점 한 끼 대용 식사로 좋다. 탐앤탐스 대표 인기 MD 상품 ‘에코 핸들드링킹자’도 포함됐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