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저녁 8시까지 운영으로 주민 불편 해소"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진도군에서 제공하는 군민행복민원실 서비스가 주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군은 군민행복민원실 시행 2개월 동안 31건의 민원 접수를 처리하는 등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제공, 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토요상황민원실과 무인민원발급창구 운영을 통해 민원 상담 안내와 주민등록 등·초본, 가족관계증명서 발행 등 각종 증명서 발급 편의도 제공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