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클릭 e종목]"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중국서 맹활약…목표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NH투자증권이 1일 LG생활건강 에 대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가 면세점과 중국 현지에서 활약하면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148만원을 상향조정한다고 밝혔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한국희 연구원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에 이어 생활용품과 음료의 프리미엄화, 경쟁 완화로 이익이 개선되고 있다"며 "최근 주가가 역사적 고점 경신했으나 풍부한 실적 개선 여력과 밸류에이션을 고려할 때 추가 주가 상승 여력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럭셔리 브랜드 매출 기여도는 지난 2014년 39%에서 최근 66%까지 높아졌다. 한 연구원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들은 면세점 채널 판매 급증 후 중국 현
지에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의 선순환을 경험하는 데 더해 최근에는 내
국인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4% 늘어난 1조5130억원, 영업이익은 31.4% 증가한 2207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다.

한 연구원은 "실적은 시장 기대치를 약 6% 상회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각각의 영업이익 성장률은 각각 전년대비 41.8%, 18.7%, 14.4%로 전방위 이익 개선세가 지속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