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샤, 냄새잡는 '포맨 비 매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올인원 샤워 젤, 바디 스프레이 2품목 선봬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이블씨엔씨 미샤가 ‘미샤 포맨 비 매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미샤 포맨 비 매너는 여름철 남성의 몸에서 날 수 있는 불쾌한 체취를 없애고 상쾌한 향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미샤 포맨 비 매너 올인원 샤워 젤’과 ‘미샤 포맨 비 매너 바디 스프레이’ 2품목으로 선보였다.

신제품은 피지의 분비 및 산화 과정을 억제하는 세범 퓨리파잉(SEBUM-Purifying)공법을 적용해 불쾌한 체취를 근원부터 관리해주는 점이 장점이다. 상쾌하면서 남성적인 시트러스 우디 계열 향이 처방됐다.

미샤 포맨 비 매너 올인원 샤워 젤은 샴푸와 바디워시가 함께 가능한 제품이다. 손이나 세정 소품에 적당량을 덜어서 거품을 낸 후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을 한 번에 씻어주면 된다. 가격은 1만 800원, 용량은 500ml다.
미샤 포맨 비 매너 바디 스프레이는 몸이나 옷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필요한 부위에 적당량을 분사해 주면 된다. 불쾌한 냄새가 나는 실내 공간에 사용해도 효과를 볼 수 있다. 가격은 1만2800원, 용량은 200ml다.

회사 측은 두 제품과 미샤 포맨 비 매너 롤 온 퍼퓸이 포함된 비 매너 3-스텝 세트도 2만3600원에 선보였다. 비 매너 롤 온 퍼퓸은 볼 형태의 어플리케이터가 적용된 제품으로 손목의 맥박이 뛰는 부위에 바른 후 필요한 부위에 문질러주면 된다. 오직 증정용으로만 제공되며 용량은 5ml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