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모비', 인기 모바일 게임 '천룡팔부' 22만 원 상당 업데이트 사전 등록 쿠폰 추가

최종수정 2016.05.23 16:25 기사입력 2016.05.23 16:2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을 추가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번에 추가한 사전 등록 쿠폰은 인기 모바일 정통 MMORPG'천룡팔부' 업데이트 쿠폰으로 등록하면 귀속원보 500개와 신화 협객 달마대사 1개 등으로 구성된 총 22만 원 상당의 파격적 혜택을 지급한다.

‘천룡팔부’는 창유의 대표 인기 온라인게임 '천룡팔부'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정통 MMORPG다. 지난 20일 진행한 ‘신세계’ 업데이트에서는 여섯 번째 신규 캐릭터 '아미파'를 추가했다. '천룡팔부' 최초의 힐러 직업인 '아미파'는 강한 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려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여기에 80레벨 이상 유저들을 위한 시스템과 신규 맵도 추가했다. 다섯 가지 '암기' 아이템에 각기 다른 속성의 '혼석'을 장착하여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수려한 경치의 맵 '아미산'에서 새로운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어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5년 6월 정식 출시한 후 한 달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신세계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무림에서 최강 협객에 도전할 기회를 제공하는 열두 번째 신규서버 '단연경'을 추가 오픈해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모비’는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