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산 쌍용 예가 웨스트 팰리스 주택홍보관에 소비자 관심 집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산쌍용예가

서산쌍용예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주택홍보관을 진행중인 서산 쌍용 예가 웨스트 팰리스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충남 서산시 동문동 975-4번지 일대에 짓는 이 아파트는 쌍용건설이 시공 예정사를 맡는다. 사업주체는 (가칭)동문동 지역주택조합이며,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이 담당한다.
서산의 첫 번째 초고층 아파트가 되는 ‘쌍용 예가 웨스트팰리스’는 단지 외관에서 내부 시설과 시스템, 평면에 이르기까지 한 차원 높은 첨단기술로 미래주거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인 예로 기존 초고층 아파트와 차별화된 에너지 효율 1등급의 에너지 절약형 아파트로 신재생에너지 시스템을 도입하여 경제성과 친환경적인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통경길과 바람길을 확보하고 전 세대 조망을 고려한 타워형 배치 및 지상부와 옥상층에 조경공간을 특화할 예정이며 어린이공원, 중앙공원, 옥상공원을 조성하여 건강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춘다. 서산시의 중심인 동문동에 들어설 쌍용 예가 웨스트 팰리스는 서산시청, 대형마트, 동부시장, 병원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이 도보거리에 위치하여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입주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오랜 노력으로 미국의 명문 사립대인 리버터 주립대학교 부설 국제영어학교를 유치함으로써 한국 최초 단지 내 국제학교 설립과 함께 미취학 아동부터 초, 중고생 프로그램까지 갖추고 있다.

사업 관계자는 “서산 유일 초고층 아파트로서 희소성과 랜드마크 대단지를 합리적인 공급가격으로 소유할 수 있어 입주 후 시세차익에 대한 문의가 잇따른다”고 말했다.

쌍용예가 웨스트 팰리스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와 발코니 확장비 무료, 시스템 에어컨, 빨래 건조대, 인덕션 등 풍부한 빌트인 옵션 등의 파격적인 혜택 상품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