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니로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05.15 09:00 기사입력 2016.05.15 09:00

댓글쓰기

5월28일부터 29일까지 1박2일 동안 희망 고객 대상 니로 시승 이벤트 실시
기아차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통해 응모한 고객 중 20팀 선정
카약, 바비큐 파티, 미니 콘서트 및 춘천에서의 글램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기아차,니로고객시승이벤트실시

기아차,니로고객시승이벤트실시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기아자동차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1박2일동안 기아차의 친환경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니로'와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나는 '니로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친환경 소형 SUV 니로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체험하는 동시에 춘천숲 자연휴양림으로 1박2일 추억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 집결해 사전 교육을 받고 시승 관련 물품인 엔젤 박스를 수령한 후 니로 하이브리드를 배정 받아 춘천으로 출발하게 된다.

서울에서 출발해 춘천까지 이어지는 시승코스 동안 니로의 우수한 연비를 체험할 수 있는 '연비 콘테스트', 넓은 공간성과 안전성을 느낄 수 있는 'SNS 업로드 미션', 그리고 시승 코스 구간 내 '정숙성 비교 구간' 설치를 통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정숙성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니로만의 우수한 상품성과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기존 시승 행사와 달리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자연휴양림으로 떠나는 글램핑 여행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카약 체험, 바비큐 파티 그리고 미니 콘서트를 통해 참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은 22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www.Kia.com)또는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ia.co.kr)을 통해 ▲니로 TV 광고 패러디 동영상 제작 ▲미스터 니로 연출 사진 촬영 ▲니로 TV 광고 엔딩 패러디 제작 ▲니로의 7가지 대표 특징과 자신을 연관 지은 사연 접수 이렇게 4가지 응모 방식 중 하나를 택해 응모할 수 있다.

기아차는 4가지 응모 방법을 통해 접수된 컨텐츠 중 최고의 20팀을 선정해 2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니로의 진정한 강점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도심을 벗어나 준비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친환경 소형 SUV 니로를 통해 낭만과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