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 와이번스, 5일 한화전서 어린이날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프로야구 SK와이번스 어린이날인 5일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에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오전 11시부터 1루 광장에서는 피카츄 모형의 대형 에어바운스(가로6m x세로 12m)를 운영한다. 당일 경기 입장권을 소지한 어린이들이 체험할 수 있다. 오후 1시와 오후 1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1루 광장 야외무대에서는 '모두모두 쇼(MBC TV 애니메이션)' 인형극을 한다.
오후 12시부터 SK와이번스 캐릭터(아테나·와울)와 B tv 애니메이션 캐릭터(좀비덤· 놀이터구조대 뽀잉·미앤마이 로봇·레전드히어로·모두모두 쇼)들이 치어리더와 함께 1루 광장과 야구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어린이들과 사진을 찍어주는 시간을 갖는다.

오전 11시30분부터 야구장 모든 출입구에서는 어린이 관중을 대상으로 B tv 애니메이션 색칠북 4000개를 나눠준다. 베스티안 화상후원재단(대표 설수진)에서는 오후 12시부터 1루 광장 등에서 관중들을 대상으로 리플렛을 나눠주는 등 홍보 행사를 한다.

오전 11시 50분에는 신재웅, 박정배, 전유수, 박민호가, 오후 12시 20분에는 최정, 박정권, 조동화, 박재상이 참여하는 선수단 사인회가 1루 광장 야외무대에서 열린다. 4인1조 이어달리기 행사도 한다. 이날 경기 애국가는 인천 연수구 소재 선학유치원생 30명이 하고, 시구는 인기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코스튬이 맡는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