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뉴타운 효과 - 뉴타운 권역 분양상가 한화건설,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은평뉴타운 1만 6천 여세대 비롯 다양한 개발 호재로 풍부한 배후 수요 기대
- 교통, 교육, 환경 등 모든 수혜를 품은 단지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메인 투시도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메인 투시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이 서울시 은평구 은평뉴타운 상업4블록에 공급한 ‘은평뉴타운 꿈에그린’의 상가를 분양 중이다.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아파트는 16.08대 1의 경쟁률로 1순위 마감되어 5일만에 완판된 바 있으며 이에 따라 상가에 대한 관심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20층 3개동 규모 444가구의 은평 뉴타운 꿈에그린에 위치한 상가는 지하 1층(16실)과 지상 1층(36실)에 40~73㎡ 52개실로 구성되었다. 스트리트형 상가로 배치하여 주상복합 단지의 편리함을 높였으며, 커피전문점, 레스토랑, 은행 등의 상업시설로 운영될 계획이다. 또한 높은 전용면적(전용률 지하 1층 58.9%, 지상 1층 54.5%)을 확보하여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게 설계하였다.

은평뉴타운 꿈에그린과 가까운 구파발역 인근은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은평뉴타운 16,000여 세대의 거주자들을 포함하여 연평균 865만명의 북한산 등산객이 구파발역 지하철을 이용하며 인근 고정고객이 매우 풍부하다. 반면 은평뉴타운은 상가가 매우 부족한 상황(상가 비율 2.6% 수준)이다.

또한 은평뉴타운 꿈에그린은 반경 1km 이내 다양한 개발 호재가 많아 직접적인 수혜가 기대된다. 우선 쇼핑몰, 대형마트, 영화관 등을 포함한 연면적 15만 9759㎡ 규모의 복합쇼핑몰인 롯데몰(2016년 예정)이 들어설 계획이다. 또한 16층 800병상 규모의 은평 카톨릭대학병원(2018년 예정)과 소방학교, 특수구조단 및 소방재난본부 등을 한 곳에 모으는 소방행정타운(2018년 예정) 등이 추진 중이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은평뉴타운 꿈에그린은 교통, 교육, 환경, 브랜드 모두 갖춰져 있는데다 최근 은평뉴타운 중심상업지 개발이 박차를 가하고 있어 주거시설 뿐 아니라 상업시설 또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10월 23일 은평구 통일로 970(진관동, 은평소방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8년 4월 예정이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