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로투세븐, 와이 볼루션 롯데홈쇼핑 첫 론칭

최종수정 2016.04.22 11:03 기사입력 2016.04.22 11:03

댓글쓰기

25일 오후 1시 40분, 킥보드 Y볼루션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
홈쇼핑 구매 시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 인기 사은품 제공

제로투세븐, 와이 볼루션 롯데홈쇼핑 첫 론칭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동 기업 제로투세븐이 어린이날을 맞아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와이(Y)볼루션을 롯데홈쇼핑에 25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Y글라이더 3in1(Y Glider 3in1), Y글라이더 XL 디럭스(Y Glider XL Deluxe), Y플리커 에어 1(Y Fliker Air 1), Y플리커 에어 3(Y Fliker Air 3) 총 4종이다. 붕붕카에서 킥보드로 변신하는 유아용 제품부터 최대 하중 80kg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플리커까지 연령대별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Y플리커 에어 시리즈는 Y볼루션만의 핵심 디자인 Y자 설계를 통해 발로 땅을 차야만 앞으로 나갈 수 있는 기존의 킥보드와 달리 양 발을 발판에 딛고 몸을 좌우로 움직여 나아가는 셀프 프로펠링 구동 방식이 특징이다. 마치 스키를 타는 듯한 재미와 스릴을 만끽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신체 움직임을 유도해 유산소 운동 효과는 물론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감각 발달을 돕는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한방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살랑살랑 선미스트', '선클렌징 티슈', '수분 젤 로션' 등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