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봄 나들이 가자]일상서 즐기는 가벼운 운동에 특화

최종수정 2016.03.25 14:00 기사입력 2016.03.25 14:00

댓글쓰기

LF 라푸마
[봄 나들이 가자]일상서 즐기는 가벼운 운동에 특화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는 애슬레킹룩을 내놨다. 애슬레킹은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제안하는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로, 애슬레틱과 트레킹의 합성어다.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 룩은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운동을 위한 스타일로, 실내 활동에 특화돼 있다. 반면 애슬레킹은 하나의 제품으로 도심 속 운동을 즐기는 것은 물론 트레킹, 등산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프레시스마트 재킷은 외부의 수분을 튕겨내는 초발수 코팅 기능이 결합된 소재를 적용해 방수와 방풍성이 강화된 재킷이다. 초경량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도 특징이다.
남성용 프레시쉴드 재킷은 절개선과 배색 등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와 일상 생활에서 감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나일론 방수 소재를 사용해 방수성과 투습성이 강화됐고 신축성이 뛰어나다.

여성용 프레시쉴드 재킷은 경량성을 높인 방수 소재와 특수(핫멜트) 봉제 기법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몸의 선을 날씬하게 살려주는 핏에 신축성까지 겸비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