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라스테이 마포·광화문, 저녁에도 뷔페 운영…2만5000원에 이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50여종 메뉴 선봬…한 달간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제공
신라스테이 마포·광화문, 저녁에도 뷔페 운영…2만5000원에 이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신라스테이 마포, 신라스테이 광화문 등 두 호텔이 뷔페 운영을 저녁으로 확대키로 했다.

7일 신라스테이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실시하고 있는 점심 뷔페를 저녁까지 확대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지점은 마포와 광화문으로, 점심 뷔페가 인근 직장인과 주민들에 큰 호응을 얻자 이를 저녁으로까지 확대키로 한 것. 신라스테이 카페는 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의 인기 메뉴와 동일한 레시피 및 식재료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요리로 실속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디너 뷔페에서는 총 50여종이 넘는 메뉴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한 다채로운 요리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가지 샐러드, 훈제연어 샐러드, 바나나샐러드 등 신선한 샐러드에서부터 단호박치즈구이, 감자튀김, 마늘 치킨, 탕수육과 깐풍기, 볶음밥, 멕시칸 또르띠아, 스카치에그 등 맥주 안주로 곁들이기 좋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풍성한 메뉴들이 준비돼있다. 또한 알감자조림, 마늘쫑 볶음, 오징어젓갈, 연두부등의 한식 메뉴도 준비돼 든든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즉석에서 주방장이 직접 조리해 주는 쌀국수는 신선한 식재료를 고객의 기호에 맞게 선택해 맛볼 수 있는 신라스테이 카페만의 시그니처 코너다.
또한 식사 후 디저트로 애플 코블러, 메이플 피칸 파이, 크림치즈케이크, 바삭하게 즉석에서 구워낸 와플과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코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디너뷔페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이며, 9시 30분부터 11시까지는 기존의 라운지 바로 운영된다.

디너 뷔페를 즐긴 후 라운지 바로 운영되는 시간부터는 자리 이동 없이 맥주나 와인, 위스키 등을 추가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회식 장소로 특히 좋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디너 뷔페 가격은 주중, 주말 모두 1인 2만 5000원(10% 세금 포함)으로 오픈 기념으로 다음달 6일까지 국내산 생맥주를 무제한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는 오는 15일부터 디너뷔페를 실시할 예정이며 가격은 주중, 주말 모두 1인 2만5000원으로 동일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