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성 강조한 새로운 컬렉션으로 18~23세 젊은 취향 적극 반영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연습생그룹 SM루키즈의 태용·유타·도영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새롭게 발탁된 3명의 모델들은 이달부터 6개월 간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전속 모델로서 2016년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번 컬렉션은 유행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들을 위주로 출시됐다. 또한 지난해 미키와 친구들, 마블 히어로즈 협업 등 다수의 협업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올해도 그 행보를 이어나간다. 상반기에만 총 4건의 협업을 매달 한 차례씩 출시하며 더욱 다채로워진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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