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문구 새겨주고 사은품 주고' 밸런타인데이 마케팅 봇물

최종수정 2016.02.09 08:08 기사입력 2016.02.09 08:08

댓글쓰기

라뒤레, 마카롱 박스 열면 음성 지원되는 '아이러브유' 패키지 출시
비디비치, 남친 취향에 맞는 립제품 구매시 '캐치 더 러브'세트 증정
산타 마리아 노벨라, 나만의 문구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 진행

'문구 새겨주고 사은품 주고' 밸런타인데이 마케팅 봇물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밸런타인데이가 돌아왔다.

유통업계에서도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특별하고 달콤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연인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154년 전통의 프랑스 마카롱 브랜드 라뒤레는 달콤한 마카롱으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아이러브유'를 출시했다. 아이러브유 패키지는 핑크색 박스에 베이비블루 하트를 담았다. 특히 박스를 열면 프랑스 여성의 목소리로 '아이러브유'라는 음성이 지원돼 고백할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달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라뒤레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마카롱 6개입에 3만 9000원에 판매된다.

'문구 새겨주고 사은품 주고' 밸런타인데이 마케팅 봇물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남자친구의 취향에 맞는 립 색상을 찾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이 담긴 '캐치 더 러브' 세트를 증정한다.
비디비치의 베스트셀러 라끄 엑셀랑스 틴티드 혹은 루즈 엑셀랑스 제품 중 1개 구매 시 해당되며, 정품 클렌징 클로스(세안 티슈)와 페이스클리어 밤투젤 클렌저 5ml로 구성된 세트가 증정된다.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인그레이빙(각인: Engraving) 서비스를 진행한다.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향수에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문구를 새겨주는 서비스다. 향수 스프레이 커버에 각인 가능하며, 이니셜은 물론 '아이 러브 유' 등의 간단한 문구를 삽입할 수 있다.

'문구 새겨주고 사은품 주고' 밸런타인데이 마케팅 봇물

14일까지 전국 산타 마리아 노벨라 매장에서 아쿠아 디 콜로니아 향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되며, 한글, 영어, 특수기호 등 띄어쓰기를 포함해 세로 최대 12자, 가로 6자까지 가능하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담당자는 "밸런타인 데이에 식상한 초콜릿 대신 좀 더 의미 있는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처음으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도입했다"면서 "나만의 메시지를 담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이 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