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 고메즈, 자체 홍백전서 첫 홈런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메즈[사진=SK와이번스 제공]

고메즈[사진=SK와이번스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프로야구 SK와이번스의 새 외국인 타자 헥터 고메즈가 스프링캠프 첫 번째 자체 홍백전에서 홈런을 쳤다.

SK는 7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 베로비치의 히스토릭 다저타운에서 처음으로 자체 홍백전을 했다. 고메즈는 백팀의 3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첫 타석부터 홈런을 기록했다. 1회말 2사에서 홍팀 선발 문승원의 2구째 슬라이더를 받아쳐 좌측 담장을 넘겼다. 나머지 타석은 좌익수 직선타와 유격수 땅볼로 물러나며 3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그러나 세 타석 모두 타구를 방망이 중심에 맞혔다. 경기는 홍팀이 5-4로 이겼다.
고메즈는 "첫 경기라 여러 투수들의 공을 오래 보려고 노력하고, 상황에 맞는 플레이를 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제 시작일 뿐이다. 정규 시즌에서 더 많은 홈런을 기록하고 싶다"고 했다. 김용희 SK 감독은 "고메즈가 공수에서 안정된 모습을 보여줬다"고 칭찬했다.

이날 홍백전은 투수들의 컨디션을 조절하기 위해 6회 제한 경기로 했다. 3아웃이 되지 않더라도 투수의 투구수가 마흔 개를 넘으면 그 타자까지 상대하고 이닝을 종료했다.

홍팀은 선발 문승원(1.2이닝 4실점 2자책)에 이어 고효준(1이닝 무실점), 박종훈(2이닝 무실점), 박민호(1이닝 무실점)가 차례로 등판했다. 백팀은 선발 문광은(2이닝 무실점)에 이어 원용묵(1이닝 3실점), 채병용(1이닝 2실점), 임치영(2이닝 무실점) 순으로 나섰다.
SK는 8일 두 번째 자체 홍백전을 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