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U+, '두드림 U+요술통장' 기금 전달식 개최

최종수정 2016.01.29 10:12 기사입력 2016.01.29 10:12

댓글쓰기

LGU+, '두드림 U+요술통장' 기금 전달식 개최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LG유플러스는 장애 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두드림 U+요술통장' 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두드림 U+요술통장은 부모에게 장애가 있거나 본인이 장애를 갖고 있는 저소득 장애가정 청소년이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시점에 자립기반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5년 간 매월 청소년 가정과 임직원, 회사가 1:1:3의 비율로 일정 금액을 적립한다. 멘토링 캠프 등을 통해 정서적 성장도 지원하는 LG유플러스의 대표적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날 기금 전달식 행사에서는 LG유플러스 멘토들의 격려사와 기금 전달식, 멘토·멘티의 감사와 축하 인사를 담은 편지 낭독 등이 이어졌다.

LG유플러스 임직원 멘토들은 멘티들에게 대입과 사회진출을 축하하며 새로운 도전을 향한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이에 지난 5년 간 LG유플러스 임직원 멘토들의 지원을 받은 멘티들도 사회에 나가 다시 나눔을 실천할 것을 약속하는 나눔 서약식도 진행됐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010년 100명의 장애가정 청소년을 선발해 두드림 U+요술통장 활동을 시작했으며, 5년간의 멘토링 및 현재까지 100명의 고교 졸업생을 배출해 졸업 시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