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경기도-낙농육우협회 소외계층에 6백만원상당 우유지원

최종수정 2018.08.15 00:01 기사입력 2016.01.27 16:30

댓글쓰기

낙농육우협회 경기도지회는 27일 의정부 경기북부청사에서 '사랑나눔 우유전달식을 갖고 600만원 상당의 우유를 경기도에 기부했다.

[아시아경제(의정부)=이영규 기자] 경기도와 낙농육우협회 경기도지회가 설을 앞두고 경기북부지역 소외계층에 우유를 지원한다.

두 기관은 27일 의정부 도 북부청사에서 '낙농가의 정성이 담긴 사랑의 우유 전달식'을 열었다. 낙농육우협회 도지회가 600만원 상당의 우유를 기부했다.
이 우유는 도 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를 통해 북부지역 10개 시ㆍ군에 사는 저소득층, 홀몸노인, 한부모가정 등에 전달된다.

양복완 도 행정2부지사는 "자유무역협정(FTA) 등 어려운 축산 여건 속에서도 낙농육우협회 경기도지회가 소외계층을 배려해 줬다"며 "도는 낙농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도는 젖소 경쟁력 강화 사업, 학교 우유급식 사업, 축사 현대화 사업, 낙농 정보통신기술(ICT)융복합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