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상 청정원, 쉐프의 육수비법 담은 스톡 2종 출시

최종수정 2016.01.27 10:17 기사입력 2016.01.27 10:17

댓글쓰기

‘쉐프의 치킨스톡’, ‘쉐프의 비프스톡’ 2종 선보여
대상 청정원, 쉐프의 육수비법 담은 스톡 2종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 청정원이 쉐프의 육수비법 ‘치킨스톡’과 ‘비프스톡’ 2종을 출시했다. 전문 쉐프의 정통 요리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의 깊은 풍미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낼 수 있는 제품이다.

스톡은 동, 서양을 아울러 전 세계의 각종 요리에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요리 재료로 수프요리, 소스요리, 볶음요리, 탕면요리의 베이스로 널리 이용된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쿡방(요리 방송)을 통해 치킨스톡을 활용한 유명 쉐프의 비법 레시피가 공개되면서 양식, 중식, 동남아식, 퓨전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직접 만들어 먹고자 스톡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쉐프의 치킨스톡은 국내산 닭고기와 닭 뼈를 푹 우려낸 깊고 풍부한 감칠맛으로 별도 조미료 첨가 없이도 요리 본연의 깊은 풍미를 살릴 수 있다. 또한, 양파, 마늘, 무 등 야채를 사용한 야채육수로 깔끔한 감칠맛을 더해 양식과 중식, 면요리 등에 두루 잘 어울린다.

쉐프의 비프스톡은 청정 호주산 쇠고기와 사골을 푹 우려낸 쇠고기 육수와 양파, 마늘, 무 등을 깊게 우린 야채육수로 요리의 맛과 풍미를 더욱 살려줘 볶음요리나 국물요리에 제격이다.
대상은 지난해 1월 출시한 ‘요리에 한수’에 이어 쉐프의 치킨스톡과 쉐프의 비프스톡을 출시해 액상 맛내기 제품 라인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가격은 340g 용량에 67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