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샘, 각도·높이 조절 '조이 매직데스크'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샘, 각도·높이 조절 '조이 매직데스크'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샘 (대표 최양하)은 아이들의 학습 유형과 성장에 맞춰 자유자재로 각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신제품 '한샘 조이 매직데스크(JOY Magic Desk)'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조이 매직데스크는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0°까지 기울어져, 다양한 활동에 맞는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높낮이도 최소 52cm에서 최대 90cm까지 조절이 가능해 5~6세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책상 높이에 구애 받지 않고 바른 자세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유압식 원터치 손잡이 작동 방식으로 책상의 각도와 높이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다. 책상 상판 가운데에 위치한 손잡이를 사용해서 아이들도 쉽고 간편하게 각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이와 함께 ㄱ자 모양의 넓은 보조상판(움직이는 부문 앞과 옆을 지지해주는 보조 공간)은 공부 공간을 분리해서 집중력을 높여주고, 넓은 책상장과 함께 책이나 학용품 등을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책상 상판 가장자리의 수납 트레이(Tray) 공간은 필기구를 보관하기에 편리하다.

가격은 고급형(높낮이+각도 조절 가능) 세트(책상+책장) 79만9000원으로 동일사양의 타사 제품 대비 약 40% 저렴하다.
한샘은 조이 매직데스크 출시기념으로 책상 구매 시 의자, 조명, 책장, 수납 행거제품을 50% 할인 판매하고,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interior.hanssem.com)의 조이 매직데스크 티저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고객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내달 10일까지 조이 매직데스크 신제품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에게는 조이 매직데스크를 무료로 증정하고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상욱 한샘 서재자녀방팀장은 "책상은 아이들에게 놀이부터 학습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는 중요한 공간이기 때문에 바른 자세를 위한 각도와 높이가 조절 가능한 기능이 추가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2015년 700억 수준의 시장이었던 기능성 자녀방 가구시장이 올해 한샘과 같은 브랜드사들의 신제품 론칭으로 1,000억 이상 시장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