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청라 푸르지오'아파트 특별 분양! 서울, 경기뿐 만 아니라 청라 내에서도 문의 잇따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철라푸르지오

철라푸르지오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도심 속에서 친환경 삶을 원하는 수요가 늘면서 공원이 인접하거나 자연 조망이 가능한 아파트 상품이 대세를 이루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청라 중앙호수공원 최고의 조망을 자랑하는 ‘청라푸르지오’가 한정 세대 선착순 특별 분양을 진행한다. 금번 진행하는 특별분양은 최초분양자의 잔금납입 미이행에 따른 해지분을 분양하는 것으로 층,향,조망등에 있어 다양하게 분양하고 있어 상품성이 낮은 일반 미분양 잔여상품과는 다르게 소비자의 취향에 맞추어 입주전 상태의 상품을 분양받을 수 있다.
‘청라푸르지오’는 청라 내 브랜드 아파트 중 최고의 선호도를 보이고 있어, 서울, 경기권뿐 만 아니라 청라를 잘아는 청라지구 내 이주희망 수요자들의 관심도도 높다.

청라푸르지오는 중앙공원과 커낼웨이에 초인접한 58층 4개 동으로 구성된 초고층아파트로 전세대 전 방향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는 구조로 이루어져있다. 전용면적이 94㎡, 114㎡, 120㎡, 139㎡으로 중대형 면적 위주 총 751세대로 청라호수공원 조망과 서해조망이 가능하며, 쾌적한 단지 내 조경 공간으로 청라국제도시에서 자연경관이 으뜸이다.

이외에도 신세계복합쇼핑몰(예정), 하나금융타운(착공),차병원의료복합타운(예정),베어즈베스트 골프장(완료), 아시안게임 주경기장 등 개발상황은 입지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견인차 역할을 하며 시세상승 요인과 인구지속 유입 요인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인근에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역사문화공원, 근린공원 등의 편의시설이 풍부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바로 옆에 스퀘어7(예정)이 들어서며 쇼핑센터 및 CGV(예정)가 입주한다. 또한, 단지 내에 휘트니스 클럽 및 실내골프장 등의 시설이 있으며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과,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및 단지 내 조경 등과 다양한 입주민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교통은 인천공항고속도로 청라IC, 경인고속도로 직선화구간 개통과 BRT버스(청라~가양), M버스(청라~서울역), 광역버스(청라~강남), 청라국제도시역 9호선 직결운행 확정으로 공항철도, 9호선 급행 이용 등 다양한 교통여건 개선으로 서울 중심권으로 손쉬운 접근이 가능하다.

계약금은 분양대금의 5% 이며, 잔금납입시 즉시입주 가능하다. 이번에 특별분양을 개시한 청라푸르지오 분양가는 최근 강한 회복세를 보이는 청라의 매매시세를 고려할 때 매력적인 금액이다. 이에 더하여 추가부담 없이 발코니 확장이 되어있으며, 시스템 에어컨도 무상으로 설치되어 있는 특장점이 있다.

이번 기회에 청라호수공원의 조망이 한 눈에 들어오는 프리미엄세대를 특별한 혜택으로 한정세대만 판매한다. 상세한 사항은 청라푸르지오 분양홍보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032-569-5933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