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홈플러스는 한생화장품과 손잡고 고기능성 NPB 한방 화장품 ‘린(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한자로 린(璘)은 옥(玉)의 광채라는 의미로, 옥처럼 투명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20대부터 선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홈플러스와 공동 개발을 담당한 한생화장품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한방제약회사인 한국신약을 기반으로 하며, 한방화장품을 국내 최초로 만든 곳이다.
인삼 중에서도 사포닌 성분이 가장 풍부한 6년근 인삼의 효능을 높인 발효인삼 추출물을 핵심성분으로 사용했다. 또한 한방 스킨케어 특허 성분인 조구등과 박태기 등 10가지 한방 재료를 초임계 추출법으로 추출해 피부 흡수력을 높였다.
린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비결(備潔) 윤(?)’ 5종과 프리미엄 수분 라인 ‘비결 수(水)’ 2종으로 출시되며 모든 기초 케어 제품이 식약처로부터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대표 제품인 ‘린 비결 수 에센스’는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도록 설계된 6년근 발효 인삼의 영양 성분과 한방 스킨케어 특허 성분이 담겨있다.
프리미엄 수분 라인 ‘린 비결 수 에센스’ 2만6000원(50㎖), ‘린 비결 수 크림’ 2만6000원(50g), 고영양 안티링클 기초 라인 ‘린 비결 윤 수액’과 ‘린 비결 윤 유액’ 각 2만4000원(140㎖),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기능성 라인 ‘린 비결 윤 에센스’ 2만6000원(50㎖), ‘린 비결 윤 크림’ 2만6000원(50g), 산뜻한 워터타입의 저자극 클린징 제품 ‘린 비결 올인원 클린징워터’ 1만3000원(300㎖)이다.
구입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 및 온라인 쇼핑(www.homeplus.co.kr)에서 가능하다.
홈플러스는 린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17일까지 홈플러스 블로그(blog.homeplus.co.kr)를 통해 린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