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이먼킴-김지우 부부 '득녀', 태명 '반야바니' 뜻 알아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지우-레이먼킴 부부 득녀 [사진출처=김지우, 레이먼킴 페이스북 캡처]

김지우-레이먼킴 부부 득녀 [사진출처=김지우, 레이먼킴 페이스북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레이먼킴-김지우 부부 '득녀', 태명 '반야바니' 뜻 알아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지우 레이먼 킴 부부가 23일 득녀 소식을 전한 가운데, 김지우 레이먼킴 부부의 딸 김 루아 나리 양의 태명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지우는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양수파수 51시간. 진통시작 24시간 만에 만난 내 딸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레이먼 킴 역시 자신의 페이스북에 "원래 예정일보다 열흘 전에 진통이 와서 2박3일을 병원에서 꽃분여마왕을 고생시키더니 2014년 12월 23일 아침 10시 3분에 몸무게 2.8kg에 키 50cm로 김지우와 김레이먼의 딸 김 루아 나리 (Kim Lua Nari)가 태어났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레이먼 킴은 "비록 아무것도 내세울 것 하나 없는 아비 밑에 태어났지만 남들에게 독이 되거나 흠이나 적이 되지 않도록 누구를 평가하거나 누구를 헐뜯는 사람이 아닌 누구와도 어울리고 어려운 사람과 함께 눈물 흘릴 줄 알며 그 흘린 눈물이 악어의 눈물이 아닌 진심이 담긴 눈물이며 옳은 길이나 방법이 아니라면 아니라고 말할 줄 알고 누구보다 먼저 팔 걷어붙이고 앞서되 티 나지 않도록 겸손한 사람으로 잘 키우겠습니다"라며 득녀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레이먼 킴은 "51시간을 단 한순간도 포기 하지 않고 순수하게 자연주의 출산으로 나 같은 사람을 이 아름다운 아이의 아버지로 만들어준 내 꽃분여마왕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그리고 존경합니다. 그리고 축하해주신 수많은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이에 김지우 레이먼 킴 부부의 딸 김 루아 나리 양의 태명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레이먼 킴은 지난 5월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기용 운동화 사진과 함께 아내 김지우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당시 레이먼킴은 "제가 가진 것보다 제가 노력한 것보다 훨씬 많이 받고 누리며 사는 제가 2014년 5월 13일로 결혼한 지 정확히 1년째 되던 날. 사랑하는 꽃분여마왕과 제가 부모가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또한 레이먼 킴은 "8년 만에 캐나다에 간 시점이 부활절 주인지라 Easter Bunny의 바니를, 불경에서 지혜를 뜻하는 단어인 반야를 섞어서 '반야바니'가 되었습니다"라며 아이의 태명을 공개했다.

레이먼 킴은 "세월호라는 가슴 아픈 사건이 있고, 크고 작은 슬프고 힘든 일들이 있는 시절에 너무나 큰 기쁨으로 와준 아이이기에 지혜로운 토끼로 착하고 건강하게 크기만을 바랍니다"라며 아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레이먼킴-김지우 부부 소식을 접한한 네티즌은 "김지우 레이먼 킴 부부 이름도 태명도 특이하네" "김지우 레이먼 킴 정말 기쁠 듯" "김지우 레이먼 킴 부부 득녀 축하드립니다" "김지우 레이먼킴 행복하게 사세요" "김지우 레이먼킴 딸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우 레이먼 킴 부부는 지난해 5월 14일 결혼식을 올렸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