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노우피크, 신제품 71종 출시

최종수정 2014.12.18 08:46 기사입력 2014.12.18 08:46

댓글쓰기

스노우피크 타식

스노우피크 타식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캠핑브랜드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19일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텐트 등 71종으로 구성됐다. 텐트는 올인원텐트 타식과 솔Pro, 전면 메쉬로 되어 있어 여름 캠핑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타프 형식의 카야드, 포토 그래퍼를 위한 전용 돔 텐트 카마엘 등 총 4종이 출시된다. 또한 스노우피크 랜턴의 베스트 셀러인 호즈키의 새로운 시리즈와 아이언그릴 테이블의 소품, 스토브, 쿠커 제품 등도 나온다.

타식은 2인이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올 인원 쉘터 텐트다. 또한, 다양한 옵션 제품들이 있어 쉘터의 확장과 4인용 이너텐트 등으로 인원이 늘어도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는 구조다.

솔Pro는 그동안 출시된 쉘터중 가장 큰 사이즈로써 총3곳의 출입문이 있으며 모두 사이드 월을 가지고 있어 유효 공간이 넓은 실용적인 거실용 텐트이다. 2인, 4인 이너룸을 활용한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다.

카야드는 여름 캠핑에 적합한 제품이다. 사이드가 전면의 메쉬 페널이 돼 있다. 카마엘 돔 2는 스노우피크와 일본의 배우 겸 포토 그래퍼인 이우라 아라타가 함께 개발된 포토 그래퍼를 위한 돔 텐트다.
이번 신상품은 전국의 직영점과, 스노우피크 숍인숍,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발매하게 된다. 각 매장에서는 신상품 출시와 함께 사은품 증정, 신상품 체험단 모집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